본문 바로가기

지난영화 정보/포스터/스틸

[악인] 국내 포스터



악인 (惡人)

개봉 : 2011년 6월 9일
장르 : 드라마, 스릴러
감독 : 이상일
출연 : 츠마부키 사토시, 후카츠 에리
등급 : 청소년 관람불가
상영시간 : 139분
수입 : 도키 엔터테인먼트
배급 : 마운틴 픽쳐스
비고 : 2011년 일본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주요 부문을 석권한 이상일 감독의 작품. 요시다 슈이치의 소설이 원작.
시놉시스 : 국도에 버려진 시체로 발견된 한 여인... 범인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만난 유이치(츠마부키 사토시). 어찌됐건 죽음의 원인을 제공한 그녀의 남자친구는 그 죽음이 자신과 무슨 상관이냐 되묻고, 아버지는 딸의 죽음보다 죽음의 이유를 애써 믿으려 하지 않는다. 유이치는 사이트에서 만난 또 다른 여인 미츠요(후카츠 에리)와 도피하고, 손주의 죄로 할머니는 영문도 모른 채 온갖 비난을 감수하며 고개를 숙인다. 우발적이었지만 살인 후에야 진정한 만남을 깨닫는 유이치와 그와 동행하고 나서야 자신이 그토록 외로웠음을 깨달은 미츠요. 모두가 피해자 이길 원하는 세상, 그래서 악인이 되어야 했던 그들. 이 사랑은 용서 받을 수 있을까?

악인
감독 이상일 (2010 / 일본)
출연 츠마부키 사토시,후카츠 에리
상세보기

그러니까 이 영화가 작년 일본영화 중 최고의 작품이란 말이지?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일본영화 중 하나인 <훌라걸스>를 만든 이상일 감독의 작품이라니 역시 상당히 기대가 된다. 일본배우는 그다지 많이 알지 못하지만 이 영화의 남녀 주인공은 모두 내가 좋아하는 배우들이고. <고백>에 이어, 올해는 괜찮은 일본영화들이 많이 개봉하는구나.